스타트업

게임으로 정신 건강을 치료? DeepWell, FDA 승인 획득!

게임과 정신 건강의 만남

DeepWell Digital Therapeutics가
FDA의 승인을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이제 게임과 인터랙티브 미디어가
정신 건강 문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될 수 있게 되었죠. 😲

팬데믹과 정신 건강

Ryan Douglas 회장은 인터뷰에서
팬데믹 동안 드러난
고립감과 외로움, 우울증, 스트레스 등
정신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회사를 설립했다고 밝혔어요.

FDA의 510(k) 승인

DeepWell은 FDA로부터
생체 피드백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에 대한
510(k)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 기술은 스트레스 감소 및
고혈압 보조 치료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치료적 힘

Douglas 회장은 “게임은
치료의 일부입니다.”라고 말하며
치료적 효과가 있는 게임을
개발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환자에게 다가가는 방법

DeepWell의 기술은
모바일 장치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처방전 없이도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환자들은 스트레스와 고혈압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

향후 계획

Douglas 회장은 “우리는
이 기술을 여러 게임에
적용할 계획입니다.”라고 말하며,
게임 제작자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치료적 게임을
시장에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결론

정신 건강 문제가
심각한 상황인 만큼,
DeepWell의 혁신적인 접근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게임이 치료에 활용된다니,
정말 흥미로운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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