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게임 산업의 미래, 이제 거대 기업의 시대는 끝났다

게임 산업의 변화

콘솔 시장은 여전히
강력하지만, 이제는
한계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세 플랫폼을 합쳐도
사용자는 2억 5천만
명에 불과하죠. 🕹️

새로운 시대, Web3

PLAY의 CEO인
크리스티나 마세도와
전 플레이스테이션
월드와이드 회장인
숀 레이든이
차세대 게임의
전망에 대해
논의했어요.
이들은 Web3와
블록체인 플랫폼이
게임의 혁신을
가져올 것이라
말했습니다.

“우리의 도전은
현재 고객에게
더 많이 파는 게
아니라, 새로운
사람들을 게임
세계로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라고
레이든이 말했죠.

창작의 시대

PLAY 같은 플랫폼은
사용자가 게임 경험을
직접 추가하고
참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렇게
더 많은 사람이
게임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

다양한 개발자

레이든은 “우리는
게임을 만드는
사람들이 다양해져야
합니다. 더 많은
여성과 유색 인종,
새로운 창작자의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라고 강조했어요.

Web3 산업은
다양성과 포용성이
강점이라며, 이것이
흥미로운 이유라고
마세도는 덧붙였습니다.
이제 동남아시아가
게임 산업의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혁신

Web3는 전 세계의
팀들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게 해주며,
새로운 게임 개발자가
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합니다. 🌍

출처: VentureBea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