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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 에이지: 베일가드, 전작보다 더 나아진 이유

Bioware가 최근 몇 년 동안
평판이 좋지 않았다는 건
다들 아실 겁니다. 😅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에
멀티플레이어를 추가한 것부터
앤썸의 실패까지, 그리고
드래곤 에이지 4를 라이브 서비스
게임으로 만들려 했다는
소문까지, 팬들의 신뢰는
크게 감소했습니다.

기대를 모으는 신작, 베일가드

그러나 이제 모든 희망은
그들의 다음 게임,
드래곤 에이지: 베일가드에
걸려 있습니다. 인퀴지션 이후
10년, 오리진 이후 15년 만에
출시 예정인 베일가드는
스튜디오가 다시금
강점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별 미리보기 이벤트에서
베일가드를 7시간가량
플레이한 결과, 지금까지는
Bioware가 잘 해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캐릭터 생성의 혁신

베일가드의 캐릭터 생성기는
그야말로 놀랍습니다.
드래곤 에이지 설정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헤어 옵션, 비대칭성,
화려하지 않지만 멋진
메이크업 옵션까지.
베일가드의 캐릭터 생성기는
발더스 게이트 3보다
낫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와 전투

이제 게임플레이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
베테랑 플레이어들은
캐릭터의 움직임에서
차이를 느낄 것입니다.
전투 중이든 아니든,
캐릭터들은 이전보다 훨씬
민첩하고 날렵합니다.
전투는 RPG 전술적
컨트롤에서 벗어나
액션 스타일로 전환되었습니다.

베일가드와의 동기화는
전투 중에도 가능합니다.
이를 잘 활용하면
파괴적인 콤보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 클래스는 이제
뒤에서 지팡이만
휘두르는 것이 아니라,
근접 전투까지
가능해졌습니다.

기대와 전망

드래곤 에이지: 베일가드는
Bioware의 귀환을
알리는 게임입니다.
프랜차이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John Epler는
“베일가드는 우리가
원래 잘하던 싱글 플레이어
RPG와 캐릭터 중심
서사로 돌아가는 것”이라며,
“흥분되는 작업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드래곤 에이지: 베일가드는
할로윈에 출시될 예정이며,
팬들이 기다려온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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