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의 야망
로블록스의 CEO, 데이브 바주키가 최근 발표한 내용이 화제입니다. 🎮
그는 로블록스가 전 세계 게임 시장에서 수익의 10%를 목표로 하고,
10억 명의 일일 활성 사용자 달성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창작자 지원의 중요성
바주키는 이를 위해 세 가지 핵심 분야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첫째, 창작자 지원입니다.
로블록스는 창작자들이 자신의 콘텐츠를 더욱 쉽게
확장하고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
둘째, 사람들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능인 ‘파티’를 도입할 예정이며,
셋째, 3D AI 모델을 개발하여 생성적 AI를
통해 창작의 가능성을 넓히겠다고 합니다.
안전과 성장을 동시에
하지만 부모들은 여전히 자녀의 안전 문제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로블록스는 이러한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또한 사용자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
2024년 2분기에는 79.5백만 명의 사용자가
로블록스를 이용했으며, 이 중 58%가
13세 이상입니다. 이는 매년 26%의 성장을
보인 수치입니다.
경제적 기회 창출
로블록스는 창작자들에게 새로운 수익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상업 거래를 통해 실제
상품을 판매할 수 있으며, Shopify와
통합하여 이를 실현할 예정입니다.
또한, 유료 경험에 대한 개발자 수익 공유를
높여줄 계획도 밝혔습니다. 로블록스의
성장세는 매우 고무적입니다. 🌍
결론
로블록스는 전 세계 게임 시장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과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와 창작자를 확보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변화가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됩니다.
출처: 테크크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