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애플, 내년 초 아이폰 SE, 아이패드 에어 등 신제품 출시 예정

애플이 내년 초에 새로운 아이폰 SE와 아이패드 에어, 그리고 업데이트된 매직 키보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될 아이폰 SE는 아이폰 14와 유사한 디자인을 가질 예정인데요. 테두리 없는 화면과 노치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 따라서 현재 아이폰 SE에 있는 터치 ID 버튼 대신 페이스 ID를 지원할 가능성이 큽니다.

Apple Intelligence 지원

거먼은 또한 이번 아이폰 SE가 애플 인텔리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애플 인텔리전스는 아이폰 15 프로, 아이폰 15 프로 맥스, 그리고 새로운 아이폰 16 모델에서만 사용 가능하죠.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 모델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 모델도 출시될 예정인데요. 내부 사양이 개선될 것이라는 소식은 들려왔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 거먼은 또한 11인치와 13인치 아이패드 에어용으로 업데이트된 버전의 매직 키보드도 출시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매직 키보드는 최신 아이패드 프로 버전에서 도입된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포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시 시기

애플은 보통 3월과 4월에 새로운 아이폰 SE와 아이패드 에어 모델을 발표하는데요. 이번에도 가상 이벤트나 보도 자료를 통해 발표될 가능성이 큽니다. 애플은 마지막으로 2022년 3월에 아이폰 SE를 업데이트했고, 아이패드 에어 라인업은 올해 5월에 M2 칩과 최초의 13인치 모델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MacRumor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