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구매의 진실
요즘 게임은 정말
돈이 많이 드는
앱 중 하나죠.💰
매년 전 세계에서
50억 달러 이상이
사용되고 있다고 해요.
그런데, 유럽의
강력한 소비자 단체가
게임 제작자들이
소비자, 특히 아이들을
속이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어요.
소비자 보호를 위한 움직임
유럽 소비자 조직(BEUC)이
17개국의 소비자 단체를
대변해 소송을 제기했어요.
이들은 게임 내 구매가
“불공정한 관행”이라는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클랜의 전쟁,
마인크래프트 등 유명 게임이
소송의 대상으로 지목됐어요.
아이들을 위한 보호 필요성
BEUC는 특히
18세 미만의 게임 사용자들이
한 달에 평균 39유로를
게임 내 구매에 사용하고
있다고 강조하고 있어요.
이것이 정말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이죠.🤔
규제 당국의 역할
BEUC의 아구스틴 레이나
사무총장은 “온라인 세계는
소비자 보호에 새로운
도전을 가져온다”고 언급했어요.
그는 소비자들이
실제 비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게임 산업의 반응
게임 관련 단체는
이 주장을 반박하며
“게임 내 화폐 구매는
잘 알려진 관행이다”라고
주장하고 있어요.
이들은 모든 게임이
공정하고 투명하게
구매를 이뤄지고 있다고
확인하고 있습니다.
결론
이 소송이 게임 내
구매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지네요.
앞으로의 발전을
지켜봐야겠어요!✨
출처: 테크크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