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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Microsoft Flight Simulator 2024 | David Dedeine 인터뷰

Microsoft Flight Simulator 2024에 대해
이런 질문을 던질만 하죠.
이건 게임인가요,
아니면 시뮬레이션인가요,
혹은 현실인가요?

현실과 가상 사이

2020년 버전은
1,500만 명이 플레이했어요.
현대 사회에서
비행에 대한 갈망을
불러일으켰죠.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80만 명의 조종사가
부족한 상황이에요.

시뮬레이션도
매우 상세해요.
원래 게임보다
4,000배 더 많은
지상 세부 정보를
포함하고 있죠.
이 모든 데이터는
Microsoft의
Azure 클라우드에서
처리돼요.
전 세계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가
게임과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각 플레이어의
PC나 콘솔로
보내줘요.
그래서 집 컴퓨터에서
처리되지 않은 것을
알아차리지 못할 거예요.

개발자의 이야기

개발 리더 중 한 명인
David Dedeine는
그랜드 캐니언을
비행할 때
자신의 아트 디렉터가
맞았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해요.
게임을 만들 때
그는 캐니언 주변에
너무 많은 녹색이
있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실제로
캐니언을 보니
숲으로 둘러싸여
있었고,
절벽에는
나무가 자라고
있었어요. 🌲

게임과 현실의 경계

게임에서 단순히
비행기를 조종하는 것,
전쟁을 하지 않는 것은
지루할 수 있어요.
그래서 팀은
3백만 개의
도전 과제를
만들었어요.
저는 그랜드 캐니언에서
가상 녹색 게이트를
통과하는
슬라롬 코스를
비행하는 것이
가장 재미있었어요.

Microsoft Flight Simulator 2024는
2024년 11월 19일에
출시될 예정이에요.

현실 데이터의 중요성

Dedeine는
데이터 기반으로
게임을 만든다고
강조해요.
특정 고도와
위도에서 자라는
식물종을
데이터로
분석하죠.
하늘에서 내려다보면,
부시인지 나무인지
항상 구별할 수는
없어요.

게임과 시뮬레이션의 균형

Dedeine는
게임의 목표는
전 세계 커뮤니티의
기대에 부응하는 것이라고
말해요.
2020년 버전 출시 후,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목표를
원한다고 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커리어 모드와
다양한 활동을
추가했어요.

현실과 가상의 조화

실제 환경에서
일어나는 일들과
게임 내에서의
경험을
조화롭게
맞추려고 해요.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실과 가상을
오가는 경험을
제공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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