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애플, visionOS 2의 아홉 번째 베타 버전 개발자에게 배포!

애플의 최신 업데이트
애플이 개발자들을 위해 visionOS 2의 아홉 번째 베타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베타는 이전 베타가 출시된 지 일주일 만에 나온 것으로, 등록된 개발자들은 자신의 기기에서 설정 앱을 열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섹션으로 이동 후 “베타 업데이트” 옵션을 선택하여 개발자 베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단, 베타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려면 개발자 계정과 연결된 애플 ID가 필요합니다.

3D 사진 기능 추가
visionOS 2는 2D 사진의 깊이 정보를 활용하여 고급 머신 러닝 기술을 통해 3D 사진으로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애플은 이 기능이 사진에 깊이를 추가하여 추억을 보다 몰입감 있게 만들어 준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손 제스처를 통해 홈 뷰와 제어 센터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홈 뷰는 앱을 재배치할 수 있도록 사용자 맞춤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여행 모드 및 게스트 사용자 프로필
여행 모드는 이제 기차 지원을 포함하며, 게스트 사용자 프로필은 30일 동안 저장되어 매번 헤드셋을 사용할 때마다 설정 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연말에는 맥 가상 디스플레이가 더 높은 해상도와 큰 크기의 가상 디스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며, 이는 두 개의 4K 모니터를 나란히 사용하는 것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AirPlay 및 마인드풀니스 앱
AirPlay 업데이트를 통해 비전 프로는 AirPlay 수신기로 작동할 수 있어 아이폰, 아이패드 또는 맥의 콘텐츠를 헤드셋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인드풀니스 앱은 카메라를 사용해 호흡 패턴을 추적하고 반응하여 더 나은 명상 경험을 제공합니다. visionOS 2는 블루투스 마우스도 지원합니다.

재미있는 의견
“이번 업데이트로 여러분의 사진이 3D로 변신한다면, 친구들에게 자랑할 준비가 되셨나요? 이젠 추억도 더 입체적으로 즐겨보세요!”

출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