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CEO의 새로운 지침
안녕하세요, IT 분석 전문가입니다. 오늘 아침, 아마존 CEO 앤디 재시가 직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2025년부터 전면적인 사무실 출근을 요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15개월 동안 아마존 직원들은 주 3일 출근을 기대받았지만, 이제는 주 5일 출근이 요구됩니다. 단, 자녀가 아픈 등의 예외적인 상황에서는 재택근무가 허용된다고 합니다.
“지난 5년을 돌아볼 때, 사무실에서 함께 일하는 것이 가져다주는 이점이 크다고 계속 믿고 있습니다,” 라고 재시는 말했습니다. 🏢💼
빅테크의 출근 문화 복귀
일론 머스크와 마크 베니오프 같은 다른 빅테크 경영진들도 팬데믹 이전의 사무실 문화를 되돌리려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출근 명령은 일부 기술 노동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추가 소식
EV 스타트업 피스커는 챕터 11 파산 절차를 진행 중이며, 기존 소유주들은 노동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나쁜 소식을 받았습니다.
세일즈포스 벤처스는 AI 펀드를 또 다시 5억 달러로 두 배로 늘렸고, 샌프란시스코를 AI 스타트업의 도시로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아마존 CEO 앤디 재시는 직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2025년부터 전면적인 사무실 출근을 요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결론
사무실 출근 문화가 어떻게 변화할지, 그리고 아마존의 새로운 정책이 직원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앞으로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출처: TechCrunch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