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SpaceX, FAA의 승인으로 Falcon 9 발사 재개!

FAA의 승인
금요일, 미국 연방 항공청(FAA)은 SpaceX의 재사용 가능 Falcon 9 로켓을 비행 허가했습니다. 이는 이번 주 초 실패한 착륙 이후 일시적으로 발사가 중단되었던 것에 대한 결정입니다. FAA의 승인 이후, SpaceX는 이미 42개의 스타링크 위성을 궤도로 발사하며 두 번의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조사 진행 중
FAA는 착륙 사건에 대한 조사가 여전히 진행 중이지만, 모든 다른 라이센스 요구 사항이 충족된다면 비행을 계속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SpaceX는 FAA에 목요일 비행 재개 요청을 했으며, 이는 FAA가 로켓을 최초로 정지시킨 날과 동일합니다.

미래의 임무
SpaceX는 정기적인 스타링크 발사 외에도, 폴라리스 돈이라는 개인 임무를 준비 중입니다. 이 임무는 억만장자 제러드 아이작맨과 세 명의 다른 인원을 반 앨런 방사선대를 통과시켜 첫 번째 민간 우주비행사 우주 유영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또한, SpaceX는 가능한 한 빨리 NASA의 Crew-9 미션으로 두 명의 우주비행사를 국제 우주 정거장에 보낼 예정입니다.

정리하며
우주 탐사의 새로운 장이 열리고 있습니다. SpaceX의 성공적인 비행 재개는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으며, 향후 임무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습니다. 우주 여행이 더 이상 먼 미래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우주에서의 스타링크는 이제 현실이네요! 앞으로 어떤 신기한 임무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

출처: The Verg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