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X, 두 년간의 해고 뒤 보안 및 안전 직원 채용 시작!

X의 새로운 채용 소식
엑스(X), 이전의 트위터가 이제 두 년간의 대규모 해고 뒤 보안안전 팀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직원을 채용하려고 합니다. 엘론 머스크가 소유한 이 소셜 미디어 회사는 최근 공식 구인 목록을 통해 안전 및 사이버 보안 팀에서 총 24개의 직무를 공고했습니다. 채용 공고에는 안전 팀의 전략적 대응 이사부터 정부 업무 관리자까지 다양한 직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폭 줄어든 인력
2022년 머스크가 회사를 인수한 이후, X는 약 6,000명의 직원을 감축했으며, 이 과정에서 안전 팀의 인력도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현재 X의 안전 팀은 2,849명으로 줄어들었고, 콘텐츠 조정 팀은 51명으로 감소했습니다. 머스크의 인수 전, 안전 팀에는 279명의 엔지니어가 있었지만, 현재는 55명으로 대폭 줄어든 상태입니다.

안전 팀의 재편성
X는 이번 채용을 통해 안전 팀을 다시 강화하고 있으며, 텍사스 오스틴에 새로운 신뢰 및 안전 센터를 설립할 계획입니다. 이 센터는 100명의 전담 콘텐츠 조정자를 포함할 예정입니다. 최근 공고된 직무 중 9개는 오스틴을 포함한 여러 도시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문제 해결의 필요
X의 신뢰와 안전 팀의 인력 감소는 회사의 보안 능력과 복잡한 콘텐츠 조정 문제 해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브라질에서는 허위 정보를 퍼뜨리는 계정을 삭제하지 않은 이유로 사실상 X를 금지하는 판결이 내려졌습니다. 머스크는 자신의 소유권 이후 콘텐츠 조정 문제에 대한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X의 보안과 안전을 위한 노력은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과거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출처: TechCrunch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