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4의 야망은 정말 놀랍습니다. 800명의 게임 개발자들이 4년 동안 만든 이 타이틀은 상당히 인상적인 숫자를 자랑합니다. 🛩️
그랜드 캐니언에서의 미리보기 이벤트
저는 그랜드 캐니언에서 열린 미리보기 이벤트에 참석하여 이 게임의 야망에 대한 큰 설명을 들었습니다. 게임 제작자들은 우리를 캐니언 위로 날아가게 했고, 시뮬레이션과 비교해 보았습니다. 모든 비행 시뮬레이션의 비행 시뮬레이션은 11월 19일 PC, Xbox Series X/S 및 GamePass에서 출시됩니다. 🎮
클라우드로 이동한 컴퓨팅
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의 책임자인 요르그 노이만과의 인터뷰에서, 가장 흥미로운 업적 중 하나는 MS가 게임의 컴퓨팅을 로컬 PC에서 클라우드로 옮겼다는 것입니다. 이 막대한 양의 데이터는 인터넷에 연결된 데이터 센터에서 실시간으로 사용자 기계로 스트리밍되어 시뮬레이션이 화면에 시각화됩니다. ☁️
디지털 트윈의 등장
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4는 디지털 트윈의 개념을 도입하여 지구의 상세한 가상 환경을 4,000배 증가시켰습니다. 이 팀은 사실적인 물리학과 높은 정확도로 ‘디지털 트윈’ 지구를 만들었습니다. 🌍
놀라운 데이터
이 게임은 100,000 평방 킬로미터 이상의 시골 포토그래메트리를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놀라운 디지털 트윈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150개 이상의 공항, 2,000개의 글라이더 공항, 10,000개의 헬리포트 및 900개의 유전 플랫폼이 세밀하게 제작되었습니다. 🗺️
인터뷰 요약
게임 저널리스트들이 비행 시뮬레이션 리더보다 많았기 때문에, 저는 Den of Geeks의 사무엘 스톤과 짝을 이뤄 노이만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인터뷰에서 노이만은,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단거리 경주가 아니라 마라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