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뉴스 Blog 스타트업 볼트, 실버베어 캐피탈에 법적 조치 위협
스타트업

볼트, 실버베어 캐피탈에 법적 조치 위협

법적 조치의 암시 볼트의 CEO 저스틴 그룸스가 실버베어 캐피탈에 대해 법적 조치를 암시하는 이메일을 보냈다는 보도가 나왔다. 그는 “우리는 실버베어 캐피탈, 우리의 주요 투자자 중 하나에서 내부적으로 잘못된 소통이 있었던 것으로 믿고 있으며, 이는 불필요한 혼란을 초래했다”고 말했다. 볼트는 이번 투자에서 2억 달러에 대한 구속력 있는 계약서를 체결했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법적 권리를 강력하게 행사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실버베어의 반응 그러나 실버베어의 파트너인 베로니카 웰치는 “이 문제는 어떤 종류의 소통과도 관련이 없다”며 거래는 “결코 논의되거나 승인되지 않았다”고 반박했다. 볼트는 최근 200억 달러의 자본을 조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거래 구조는 기존 투자자들이 투자하지 않으면 지분을 잃게 만드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기타 관계자의 입장 런던 펀드의 CEO는 볼트의 경영진과의 논의가 있었음을 확인했지만, 거래가 결론에 도달했다고는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하여 런던 펀드는 언론에 유출된 문서의 유효성을 확인할 수 없다고 발표했다.

결론 볼트의 법적 위협과 실버베어 캐피탈의 반론이 엇갈리며, 향후 이 사건이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투자자들의 의견과 소통의 중요성에 대한 논의가 필요할 때이다.

“모든 소통은 명확히 하자! 그렇지 않으면 법적 싸움으로 번질 수 있겠죠?”

출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