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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픽 게임즈 CEO 팀 스위니, 열린 메타버스의 길을 열다

팀 스위니의 비전

에픽 게임즈의 창립자이자 CEO인
팀 스위니는 열린 메타버스를
통해 기술과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하나로 묶으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

기술 대기업과의 충돌

스위니는 구글과 애플 같은
대기업들이 게임 개발자에게
더 나은 조건을 제공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현재 30%의
수수료가 메타버스 투자에
걸림돌이 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법적 소송까지 벌이고 있는데,
규제와 반독점 노력이
성과를 내고 있다고
낙관하고 있습니다.

포트나이트의 성공과 도전

작년 연말, 포트나이트는 월간
활성 사용자 1억 1000만 명을
기록하며 성공을 거두었지만,
애플과 구글의 공식 스토어로
복귀하려는 시도는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스위니는 20개의 질문 중
10개가 사용자의
스토어 접근을 막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메타버스의 미래

스위니는 메타버스가
미래 게임 산업의
주류가 될 것이라
예측합니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와 플랫폼 간의
상호작용이
중요해질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그는 메타버스를
실현하기 위해
게임 엔진의 발전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이를 위해 에픽은
언리얼 엔진 6의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AI와 게임 개발

AI의 발전은 게임 개발에
혁신을 가져올 것입니다.
스위니는 AI가
게임 개발의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AI가 도구를
사용하는 능력이
증대되면서,
게임 산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

출처: VentureBe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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