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뉴스 Blog 모바일 유튜브, 부모가 청소년 채널 관리하는 새로운 기능 출시
모바일

유튜브, 부모가 청소년 채널 관리하는 새로운 기능 출시

부모를 위한 새로운 기능
유튜브가 이번 주 전 세계적으로 부모와 청소년 계정을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감독 기능을 론칭했습니다. 이 기능은 부모가 자녀의 활동을 더 잘 이해하고 플랫폼에서의 콘텐츠 제작에 대한 안전한 관행을 장려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구글은 지난 달 이 기능을 처음으로 예고했습니다.

가족 센터를 통한 계정 연결
부모는 유튜브의 가족 센터를 통해 계정을 연결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녀의 구독 목록, 댓글, 업로드 수와 같은 공유된 통찰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녀가 새로운 비디오를 업로드하거나 실시간 방송을 시작할 때 이메일 알림이 전송되어 주목할 만한 활동을 알려줍니다.

상호 감독의 장점
유튜브는 이 기능이 기존의 감독 도구를 기반으로 한 ‘첫 번째 버전’이라며, 향후 추가 기능이 제공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 기능은 부모와 청소년이 언제든지 감독 기능을 끌 수 있는 상호 통제의 개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결론
이러한 새로운 기능은 부모가 자녀의 온라인 활동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앞으로 유튜브의 추가적인 개선이 기대됩니다.

“유튜브가 부모님들을 위한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네요! 이제 자녀가 어떤 영상을 만드는지 더 쉽게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안전한 인터넷 사용을 위해 좋은 변화입니다!”

출처: The Verg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