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뉴스 Blog S/W S.T.A.L.K.E.R. 2: 출시 후 3개월, 이제는 제대로 된 게임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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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L.K.E.R. 2: 출시 후 3개월, 이제는 제대로 된 게임인가?

초기의 시행착오를 넘어

S.T.A.L.K.E.R. 2가
처음 출시됐을 때,
많은 기대를 모았지만
완성도가 부족했어요.
개발사인 GSC 게임 월드는
분명히 이 게임을
다르게 만들고
싶었을 텐데요.🙄

3개월의 변화

이제는 두 번의
대형 패치와
다섯 번의
소형 패치를 거쳐
게임이 많이
개선됐습니다.
전투 상황에서의
적 AI가
크게 향상됐고,
불필요한 버그들도
많이 줄어들었죠.

개선된 게임 플레이

적의 AI가
업그레이드되면서
게임 플레이가
더욱 짜릿해졌습니다.
이제는 플레이어가
환경과 적들
모두와 싸우는
느낌이 강해졌어요.🔥

1700개의 변화

최근 패치에서는
무려 1700개의
개선점이 추가됐습니다.
광원의 개선부터
스텔스 기능까지
다양한 요소들이
업그레이드됐죠.

개발사의 노력

개발사 측은
게임 출시 후에도
계속해서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어려움도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게임은 더
완성도 있는
모습이 되었어요.

마무리

S.T.A.L.K.E.R. 2는
이제 정말로
기다린 보람이
있는 게임입니다.
그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죠.

출처: The Ver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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