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뉴스 Blog S/W Sandbox VR, ‘Deadwood Phobia’ 공개! ‘Deadwood Valley’ 5200만 달러 매출 돌파
S/W

Sandbox VR, ‘Deadwood Phobia’ 공개! ‘Deadwood Valley’ 5200만 달러 매출 돌파

Sandbox VR가 대히트작 ‘Deadwood Valley’의 후속작으로 ‘Deadwood Phobia’를 공개했어요. 🤯 ‘Deadwood Valley’는 지금까지 52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고 하네요. 이 새로운 게임은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자체 게임 스튜디오에서 개발되었어요. ‘Deadwood Phobia’는 Sandbox VR의 Deadwood 좀비 프랜차이즈 세 번째 타이틀이에요.

새로운 좀비 모험

이 게임에서는 VR 헤드셋을 착용하고 플라스틱 총으로 좀비 무리와 싸우는 인간 플레이어 팀으로 참여하게 돼요. 팀은 두 명에서 여섯 명까지 구성할 수 있으며, 한 사람당 약 50달러(피크 타임에는 55달러)를 지불해요. 현재 매달 10만 명 이상이 이 VR 경험을 즐기고 있답니다. ‘Deadwood Phobia’는 2024년 10월 16일 전 세계 Sandbox VR 지점에서 출시되고, 티켓 판매는 2024년 10월 1일부터 시작돼요.

게임 개발자와 팀

이 타이틀은 ‘Assassin’s Creed’ 프랜차이즈의 전 리드 디자이너인 마이클 햄든이 감독했으며, ‘Far Cry 6’, ‘Cyberpunk 2077’, ‘The Witcher’ 프랜차이즈, ‘Battlefield 2142’ 등 히트작에 참여한 팀원들이 함께 만들었어요. 🎮

게임 내용

‘Deadwood Phobia’는 ‘Deadwood Valley’의 후속작으로, 플레이어들은 자신들의 가장 큰 두려움을 마주하게 돼요. 강력한 무기를 가진 플레이어들은 폐허가 된 의료 시설에서 적 무리와 싸우고, 생사를 가르는 결정을 내려야 하며, 최악의 악몽에 맞서야 해요. 여러 보스 적을 물리치기 위해 팀워크가 필수적이며, 최고의 플레이어는 새로운 무기와 갑옷을 잠금 해제할 수 있어요. 여러 가지 엔딩이 있어 반복 플레이 시마다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CEO의 말

Sandbox VR의 CEO, 스티브 자오는 ‘우리의 목표는 플레이어를 협력적이고, 상호작용적이고, 사회적인 가상 세계에 몰입시키는 것입니다. ‘Deadwood Phobia’는 우리의 첫 번째 심리적 공포 경험으로, 플레이어가 자신의 두려움을 탐구하고 정복할 수 있게 합니다.’라고 말했어요.

개발자의 말

마이클 햄든은 ‘우리는 공포증과 두려움을 탐구하고, 이를 극단으로 밀어붙이는 흥미로운 전제를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심리적 공포에 초점을 맞추어 플레이어를 계속 추측하게 만들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어요.

Sandbox VR의 확장

현재 Sandbox VR는 전 세계 50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매달 1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이 경험을 즐기고 있어요. 다른 타이틀로는 ‘Squid Game Virtuals’, ‘Seekers of the Shard: Dragonfire’, ‘Deadwood Valley’, ‘Deadwood Mansion’, ‘Curse of Davy Jones’, ‘Amber Sky 2088’, ‘Star Trek: Discovery’, ‘UFL: Unbound Fighting League’ 등이 있습니다.

출처: VentureBea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xit mobile version